아임 쏘리 강남구 다운로드

또한 강남구는 지식과 인재의 공유를 강조하고 있다. 그것은 학습 자원의 주기를 만들기 위해 학습 서클을 활성화하는 것을 목표로; 학습자를 유치하고 유지하기 위해 지원 조치를 확대합니다. 협력을 육성하는 수단으로 평생 학습 네트워크를 강화하고 있습니다. 또한, 직장에서의 학습을 촉진하고 현대 학습 기술의 광범위한 사용을 촉진 할 계획입니다. 강남구의 생활수준은 대한민국에서 가장 높으며, 문화적 발전은 모범적인 것으로 여겨진다. 또한 평생 학습에 참여하는 주민의 참여율은 65.9%입니다. 강남구는 18개 이상의 평생 학습센터를 통해 누구나 원하는 것을 배울 수 있는 장소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. `커뮤니티 학습 센터`로 지정된 센터는 인프라가 발달하지 않은 지역에서도 존재하여 모든 사람들에게 접근을 보장하고 가족과 지역 사회에서 학습을 장려합니다. 강남구는 지역주민과 지역개발자의 조화를 도모하고 시의 경제문화발전을 반영한 시민의식을 키우는 방안으로 시민의 평생학습기회를 확대해 갈 계획이다.

강남구(//,에이트에이엠, 한국어: [1] 한자: RR: 강남구, 한국어 발음: 강남구는 대한민국 을 구성하는 25개 지방자치단체 중 하나다. 강남은 문자 그대로 `강 남쪽`을 의미한다. 강남구는 서울에서 세 번째로 큰 지역으로 면적은 39.5km2(15.3평방미터)입니다. 2017년 인구조사 기준 강남구의 인구는 561,052명입니다. [1] 강남은 인접한 서초구와 송파구와 함께 강남구를 구성하는 3구 중 하나이다. 이 3구를 합하면 2010년 기준 약 120km2(46평방마일)의 면적과 1,567,881명의 인구가 이 면적의 20%, 서울 인구의 15%를 차지합니다. 아메리칸 메가트렌드의 한국 법인인 AMI 코리아는 강남구 대치동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. [9] .

또한 최근 강남의 코엑스 컨벤션 & 전시센터에서는 2010년 G-20 정상회담과 2012년 핵안보 정상회의 등 여러 국제 회의가 열렸다. [11] [12] 강남권과 강남권 모두 캘리포니아 주 비벌리힐스와 비교했을 때 매우 높은 부와 높은 생활수준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. [3] 가장 중요한 지표는 매우 비싼 부동산입니다. 서울 은 2011년 기준 고가의 주택 가격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, 평균 아파트 가격은 m2당 약 5,500달러이지만, 강남의 평균 가격은 전국 평균의 3.5배인 m2당 약 10,000달러에 달하는 높은 가격에 달합니다. [4] 강남구의 토지 가치는 40km2에 불과하며, 한국에서 두 번째로 큰 도시인 부산시의 토지 가치와 경쟁한다. 서초와 송파의 인접 지역과 결합하면 강남권은 전국 토지가치의 약 10%를 차지한다. [5] 풀강남구에 둘러싸인 펭귄의 얕은 포커스 사진은 26동(인근)으로 구성되어 있으며, 이 지역은 봉근사원에서 부터 삼성동 파크 하얏트 호텔까지 현대적인 분위기로 한식을 제공하는 채식주의자 및 기타 고급 레스토랑이 많이 있습니다. [20] 서울의 전통적 비즈니스 중심지인 중구, 종로구, 용산구, 영등포구 등 서울의 전통적 업무중심지가 여전히 주도적인 역할을 하고 있는 가운데, 강남과 인근 지역은 지난 수십 년 동안 사업 전반에 걸쳐 새로운 중심지가 되었다.

Share on Facebook
Be Sociable, Share!